김성환 무소속 동남 을 예비후보, ‘자전거 이용 이색 선거운동’ 전개
무소속 출마에 대한 시민들의 지지 목소리 높아
작성 : 2024년 03월 17일(일) 15:27 가+가-

김성환 무소속 동남 을 예비후보, ‘자전거 이용 이색 선거운동’ 전개
[호남뉴스라인 = 서은홍 기자] 김성환 무소속 동남을 국회의원 예비후보(전 동구청장)의 자전거를 이용한 선거운동이 시민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.
김성환 무소속 예비후보는 “좀 더 많은 분을 만나기 위해 자전거를 이용해 선거구를 돌고 있다.”며 “많은 시민들께서 민주당의 불공정 공천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며 저의 무소속 출마를 응원해 주시고 있다.”라고 밝혔다.
 |
김성환 무소속 동남 을 예비후보, ‘자전거 이용 이색 선거운동’ 전개 |
또한 “자전거를 통한 선거운동은 골목 구석구석을 돌면서 동네 주민 한분 한분을 만나는데 최적화된 방법인 것 같다.”라며 “특히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면서 직접 소통하는 선거운동에 대해 시민들의 호응도가 상당히 높다.”라고 강조했다. 이어 그는 자전거 선거운동을 하면서 “이번 총선은 광주 정치의 주인이 누구인지 보여주는 선거가 될 것이며, 저의 무소속 당선은 민주당의 광주를 무시하는 행보에 대한 강력한 옐로카드가 될 것이다.”라고 주장했다.
끝으로 김성환 예비후보는 “당선되면 윤석열 정권 심판과 민주세력의 정권 재창출을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겠다.”며 “중앙과 지역을 잘 알고, 깨끗하고 당당한 정치인 저 김성환을 선택해 주십시오.”라고 광주시민과 동남을 주민들의 지지와 성원을 호소하였다.
서은홍 기자 기사 더보기
hnnl298@naver.com